[자주묻는질문] 배송관련 문의하기 - LL Labs
인스타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하기

문의하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배송관련
작성자 BY. LL Labs (ip:)
  • 평점 0점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당일 오전 8시 이전 결제완료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 (주말 제외)

   일반적으로 최종결제 후 1~2일 이내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산간/도서지역은 배송일이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며, 명절 및 폭우, 폭설 등 천재지변의 경우에도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배송료는 무료인가요?

A. 2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배송됩니다.

*네이버페이 지정택배사인 우체국택배의 경우 제품 규격이 초과되어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교환/반품 시에는 반드시 LL Labs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인 경우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 하단 비회원 주문조회] 클릭 후 ->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Q. 지정일 배송 가능한가요?

A. 현재 날짜 지정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송 메세지에 해당 내용을 요청하셔도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 후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A. 제품이 출고하기 전이라면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또는 고객센터(080-329-300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배송정보를 변경해 드립니다

   , 이미 물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A. 한번의 주문으로 한곳으로만 제품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 곳으로 제품의 배송을 원하신다면, 배송지 별로 주문을 각각 하셔야 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A. 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80-329-3000)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Q. 수령 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 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A. 수령 후, 상품 확인 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고객센터(080-329-3000)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Q.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A. 현재 엘엘랩스 몰에서는 해외구매/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