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교환/환불/취소관련 문의하기 - LL Labs
인스타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하기

문의하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교환/환불/취소관련
작성자 BY. LL Labs (ip:)
  • 평점 0점  

Q. 상품 배송전에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①[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를 선택 ②취소/환불을 원하는 상품을 확인 후 '취소'버튼을 통해 접수 (결제 및 배송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한 버튼이 노출됩니다.)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구매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환불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까지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취소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 요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 이후 상품 준비 상태에 따라 취소 승인 or 취소 거절이 진행되며,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면 취소 요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상태부터는 환불/교환으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Q. 주문 후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입금 전, 상품준비중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후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80-329-30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09:00~18:00

                           

Q. 상품의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의 교환(A/S)/반품을 원하실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문의하기에서 접수를 하시거나 저희 고객콜센터(080-329-300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LL Labs몰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상품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은 사용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처음 받으신 포장상태 그대로 돌려주시기바랍니다.

또한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 인도후 20일이 경과하였거나, 포장 개봉 후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소모품 박스가 개봉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는 교환과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의 단순한 변심으로 교환, 환불, 반품을 요구할 때는 수반되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Q. 환불계좌 등록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반품 신청 시 환불 사유와 함께 환불계좌 등록 창이 뜹니다. 등록 창에서 환불계좌 등록을 해주시면 되고, 이 후 변경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80-329-3000)  

 

Q. 결제 때와 다른 수단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 결제 때와 다른 수단으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Q. 신용카드 결제취소 절차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A. 결제 당일의 결제 취소를 포함한 모든 결제 취소의 경우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