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우선 주문시 발송된 카카오알림톡/문자메시지/메일을
확인해주세요. 확인이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80-329-3000으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00~18:00
Q. 가상계좌 입금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A. 가상계좌는 주문 시 고객님께 부여된 계좌번호로 주문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시 주문 금액보다 실제 입금액이 적을 경우 입금오류가 발생하여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십시오.
입금 시 오류일 경우에는 입금액 또는 입금하셔야 할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A. 계좌이체와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여 주문
시 결제수단 선택란 하단에 뜨는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꼭 체크해주셔야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이 가능합니다.
Q.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주문 시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주문 후 10일 내 입금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 따라서 주문 후 반드시 10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체결됩니다.
Q. 휴대폰 소액 결제 가능한가요? 반품/교환은
어떤 프로세스로 진행되나요?
A. 휴대폰 소액결제는 현재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Q. 주문/입금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A. 휴대폰 전화번호가 공란이거나 잘못 기재된 경우 카카오알림톡 or 문자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주문/입금 시 메일도
함께 발송되오니 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메시지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회원/비회원 주문이 간단하니 홈페이지를
이용해 직접 주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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