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주문관련 문의하기 - LL Labs
인스타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하기

문의하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주문관련
작성자 BY. LL Labs (ip:)
  • 평점 0점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우선 주문시 발송된 카카오알림톡/문자메시지/메일을 확인해주세요. 확인이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80-329-3000으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00~18:00                                                                

 

Q. 가상계좌 입금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A. 가상계좌는 주문 시 고객님께 부여된 계좌번호로 주문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시 주문 금액보다 실제 입금액이 적을 경우 입금오류가 발생하여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십시오.

입금 시 오류일 경우에는 입금액 또는 입금하셔야 할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A. 계좌이체와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여 주문 시 결제수단 선택란 하단에 뜨는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꼭 체크해주셔야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이 가능합니다.                      

 

Q.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주문 시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주문 후 10일 내 입금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 따라서 주문 후 반드시 10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체결됩니다.                                                               

 

Q. 휴대폰 소액 결제 가능한가요? 반품/교환은 어떤 프로세스로 진행되나요?                     

A. 휴대폰 소액결제는 현재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Q. 주문/입금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A. 휴대폰 전화번호가 공란이거나 잘못 기재된 경우 카카오알림톡 or 문자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주문/입금 시 메일도 함께 발송되오니 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메시지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회원/비회원 주문이 간단하니 홈페이지를 이용해 직접 주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